강남역 부대찌개 "송탄 보쌈 부대찌개"

강남역 부대찌개 "송탄 보쌈 부대찌개"


강남역 부대찌개 "송탄 보쌈 부대찌개"


한동안 강남에 열심히 드나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바로 강남역에 있던 "스튜디오 블랙(STUDIO BLACK)"에 방문하기 위해서 먼 거리를 왔다 갔다 한 것이지요. 한동안은 식사 시간도 아까워서 주변에서 항상 재빨리 식사를 마치는 방향으로 일을 진행했었는데, 이렇게 며칠 동안 식사도 제대로 하지 못하면서 일을 했더니, 제법 식사다운 식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주변을 적당히 둘러보고, 식당을 하나둘씩 찾아 나서기 시작한 것이지요. 때마침 "부대찌개"와 같이 조금은 매콤한 메뉴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눈앞에 "부대찌개" 식당이 들어왔습니다.







"강남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송탄 부대찌개"


송탄 부대찌개의 경우에는 강남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2호선 강남역보다는 "신분당선" 강남역에서 더 가까운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위치는 큰길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있답니다.


사실, 서울에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있는 식당에 들어왔는데, 이 곳을 크게 맛집이라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부대찌개라는 음식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기는 하지요. 이 곳에서 부대찌개 1인분은 8,000원에 맛볼 수 있었답니다.


크게 뛰어난 곳은 아니었지만, 크게 이상한 곳도 아니었으니, 무난하게 근처에서 부대찌개가 생각나면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서울 강남, 송탄 부대찌개"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부대찌개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