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카페 "인스퀘어"

파주 헤이리 카페 "인스퀘어"


파주 헤이리 카페 "인스퀘어"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은 그 이름에 걸맞게 멋진 건물들이 많은 곳입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곳곳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건축물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헤이리 마을 안에서는 독특한 디자인의 건축물 속에서 영업하고 있는 멋진 카페들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헤이리에서는 특히 이렇게 뭔가 멋진 건물 속에 있는 카페를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인 "인스퀘어(INSQUARE)" 역시도 그러한 곳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지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가운데 있는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인스퀘어"


인스퀘어의 경우에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의 중심부에 자리를 잡고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헤이리 예술마을을 가로지르는 개천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있는데요. 성동 IC에서도 그다지 멀지 않은 편이고, 건물 맞은편에서는 넓은 공터도 볼 수 있는지라, 주차문제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렇게 비교적 찾기 쉬운 곳에 있는 인스퀘어는 "INSQUARE"라는 이름답게 뭔가 사각형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건물이 뭔가 정사각형 모양으로 반듯하게 생겼다고 할 수 있지요.




"레스토랑과 같은 메뉴를 판매하기도 하고, 카페 메뉴를 팔기도 하는 곳"


헤이리에 있는 카페 대부분이 일반적인 카페 메뉴만을 판매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웬만하면 음식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간혹 누군가는 이 곳으로 식사를 하러 오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헤이리 안에서 식사를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 이유는 저는 엄청나게 음식을 많이 먹는 대식가인데, 헤이리 마을 안에서의 식사는 항상 가격 대비 양이 조금 부족한 편이기 때문이지요. 그래도 가격이 비싼 만큼, 질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를 포기하게 되면, 하나를 얻게 되는 것이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조용한 분위기, 가족 외식을 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은 곳."


인스퀘어에서 느낄 수 있는 분위기는 편안함과 조용함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간혹 이 곳은 가족 모임 장소로 활용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하지요. 동시에 가족 모임뿐만 아니라,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역시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 헤이리 카페, 인스퀘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데이트 코스, 가족 모임, 분위기 좋은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