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근처 고깃집 "한우명가 우리곰탕"

파주 헤이리 근처 고깃집 "한우명가 우리곰탕"


파주 헤이리 근처 고깃집 "한우명가 우리곰탕"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로 들어가는 사거리라고 할 수 있는 성동사거리에서 신세계 첼시 아웃렛 방향으로 조금 내려가서 길을 따라서 늘어선 식당가에서는 헤이리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더 세련된 헤이리 안에 있는 식당에 비해서는 덜 세련된 느낌이 드는 식당가지만, 상대적으로 토속적인 음식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중국집이라든가, 해장국이라든가, 고깃집과 같은 음식점들을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곳입니다.





"성동사거리 근처 식당가 고깃집 중의 한 곳인 한우명가 우리곰탕"


성동사거리 근처 식당가에서는 제법 괜찮은 고깃집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미 이전에 살펴본 바 있는 "산에 들에"라는 고깃집이 그러하고, 그 옆에 있는 "토향"이라는 식당 역시도 그렇지요. 하지만, 이번에는 대로변에 있는 식당인 "한우명가 우리곰탕"이라는 곳을 한 번 들러보았습니다.


한우명가 우리곰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왠지 모르게 한우를 먹어야 할 것만 같은 느낌의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꼭 그렇지도 않았답니다. 마치 고기를 꼭 구워 먹어야 할 것 같지만, 단품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도 있는 모습이었지요.



▲ 제육볶음



▲ 한우국밥



"제육볶음, 한우국밥과 같은 메뉴를 판매하기도 한답니다."


아무래도 이 곳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은 "한우" 혹은 "삼겹살"과 같은 고기류의 메뉴가 아닐까 하지만, 그러한 고기 메뉴 외에도 다른 단품 메뉴가 존재하기도 합니다. "한우국밥"이라든가, "제육볶음"과 같은 메류를 이 곳에서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사실, 이 곳을 방문했던 이 날은 거하게 고기를 먹고 싶은 생각이 별로 없었던지라, 간단하게 단품 메뉴로 식사를 했답니다. 한우국밥도 7,000원, 제육볶음 역시도 7,000원 정도였는데 제법 깔끔하게 잘 나오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크게 불만 없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다고 볼 수 있지요.


혹시나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서, 이렇게 "고기"가 생각이 나거나, 간단한 한식 메뉴가 생각이 나는 경우에는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크게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제법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모습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파주 헤이리 근처 고깃집 한우명가 우리곰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고깃집, 한식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