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탄현 산업단지 백반집 "오복진미식당"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북쪽으로 한 블록만 더 올라가면, 파주 탄현 산업단지로 들어가는 입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산업단지로 들어가는 입구인지라, 간단한 편의점을 발견할 수 있기도 하고, 식당들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동시에 저렴하게 백반을 제공하는 식당들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오복진미식당"이라는 이름의 식당에 한 번 다녀와보았습니다.
"단돈 5,000원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오복 진미식당"
이런 백반집의 경우에는 사실, 메뉴가 크게 없습니다. 가서 음식을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그날그날 이미 준비되어 있는 메뉴를 가서 먹는 형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마치, 학교에서 급식을 먹는 듯한 느김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에서의 한 끼 식사는 5,000원만 내면 마음껏 먹을 수 있는데요. 메뉴는 그날그날 바뀌는 형식이니,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날에 방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분위기는 별로이지만, 그래도 양은 충분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
이런 식당의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조금은 모양이 빠지는 분위기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성을 생각해서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뭔가 세련된 느낌이 들지는 않는 것이지요. 대신해 이 곳에서는 미리 준비되어 있는 메뉴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장점으로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대식가들이 충분히 환영할 수 있을 곳이라는 생각이 들지요. 사실, 이날은 메뉴가 살짝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맛있게, 충분히 많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분위기 따위는 제쳐두고, 가성비만 생각하는 날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면 괜찮을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파주 탄현면 일반산업단지 입구, 오복진미식당"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카페테리아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