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일본 라멘집 "수비"

파주 헤이리 일본 라멘집 "수비"


파주 헤이리 일본 라멘집 "수비"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는 뭔가 세련된 음식점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답니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라고 할지라도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으면, 뭔가 조금 더 깔끔해 보이고, 더 세련되어 보이는 느낌이 드는 것이지요.


이번에는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일본 음식점"에 관한 내용입니다. 정확히는 일본 음식 중에서 "라멘"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안의 일본 라멘집, 수비"


파주 에이리 예술마을 안에서 운영하고 있는 "일본 라멘집"의 이름은 바로 "수비"라는 곳입니다. 정확히 어떠한 의미로 사용돼 것인지는 한자를 하나하나 뜯어보아야 할 텐데요. 정확히 어떠한 의미로 사용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는 이렇게 자주 접하다 보니, 왠지 수비라고 하면, 일본 라멘이 떠오른다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깔끔한 돈코츠 라멘을 주축으로, 다양한 일본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


이 곳에서 주력으로 맛볼 수 있는 라멘은 아마도 "돈코츠 라멘"이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라멘을 기반으로 "돈가스",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일본 음식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서민적인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돈코츠 라멘의 경우에는 라멘 한 그릇에 8,000원 정도로 조금 비싼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헤이리 예술마을의 경우에는 나름의 프리미엄이 붙어있는 곳인지라, 이 정도의 가격 상승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매장 내부는 넓지는 않지만,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간단한 일본식 라멘이 한 그릇 생각나는 날에는 방문해서 먹을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매장 내부는 그다지 넓지는 않습니다. 자리가 그다지 많지는 않지요. 하지만,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 마련된 자리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나름 야외에서 식사하는 것도 분위기가 있으니 말이죠.


갑작스럽게 헤이리 예술마을 혹은 주변에서 "일본식 라멘"이 먹고 싶은 날에는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 헤이리, 일본 라멘집 수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라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