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탄현면, 조그마한 국숫집 "장터국수"

파주 탄현면, 조그마한 국숫집 "장터국수"


파주 탄현면, 조그마한 국숫집 "장터국수"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파주 시청이 있는 "금촌"으로 가는 길에는 조그마하지만 동네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진 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건물도 상당히 허름하고, 간판도 잘 보이지 않는 곳이지만, 주변 사람들에게는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곳이지요.


위치는 "파주 성모병원" 근처에 있는 조그마한 이 식당의 이름은 바로 "장터국수"라는 곳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이 곳의 간판을 제대로 확인해보지 못해서, 이름이 없는 식당인 줄 알았는데, 장터국수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파주 성모병원 근처의 허름한 식당, 장터국수"


이렇게 파주 성모병원 근처에서 조그마하면서 허름하지만 제법 음식을 맛있게 하는 식당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뭔가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으로 승부하는 진정한 맛집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식당의 인테리어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기 때문일까요? 이 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의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그 양도 굉장히 많이, 넉넉하게 주는 편이지요. 그래서 뭔가 모양이 빠지기는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해본다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곳이랍니다.



▲ 매장이 좁아서 옆에 있던 비닐하우스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국수, 수제비, 고기 볶음(?), 만두튀김 등의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


장터국수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은 제법 다양합니다. 갖가지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음식을 제법 맛있게 하는 편이기도 하고, 양도 푸짐하면서 가격은 저렴한 곳으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곳이지요.


그래서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렴한 만큼, 건물이 허름하기도 한지라, 멋진 분위기와는 거리가 먼 곳인지라, 이 점을 잘 알고 계셔야겠지요?


"파주 탄현면, 성모병원 근처 장터국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가성비가 좋은 식당, 허름한 식당, 저렴한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