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프로방스, 터키 음식점 "킴스케밥"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에는 "프로방스 마을"이라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이 곳 역시도 헤이리 예술마을과 함께 파주의 유명한 관광지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규모는 헤이리 마을보다는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곳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너무 상업적으로 변질되었다는 느낌이 조금 들어서 아쉬움이 남기도 하는 곳이지요. 그래도 야경만큼은 다른 곳보다는 멋진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프로방스 마을로 들어가는 입구에 음식점이 다수 보입니다."
이렇게 프로방스 마을로 들어가기 위한 입구 쪽에서는 다수의 음식점들이 보이는 편입니다. 프로방스 마을의 입구는 "성동 IC"에서 상당히 가까운 편인데요. IC에서 빠져나와서 좌회전을 한 뒤, 바로 또 이어서 좌회전을 하면 입구를 찾을 수 있답니다.
아무튼, 이 곳 입구에서도 다양한 음식점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중의 한 곳인 "킴스 케밥"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 터키 음식점에 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파주에서 맛볼 수 있는 터키 음식점, 킴스케밥(KIM'S KEBAB)"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서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을 보기는 힘들지만, 이렇게 지역에서 볼 수 있는 독자적인 음식점들을 볼 수 있는데요.
그래도, 헤이리 예술마을과 프로방스 마을의 느낌이 조금은 세련된지라, 이렇게 다양한 독특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들이 있답니다. 이 곳에서는 이렇게 "터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이지요.
"터키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레스토랑, 킴스 케밥"
킴스 케밥이라는 이름의 음식점에서는 정말 다양한 터키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면,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음식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터키 음식이라고 하면, 우리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음식인지라, 사실은 메튜판을 보아도 어떤 메뉴인지 잘 가늠하기 힘들답니다. 그래서, 거의 메뉴판에 있는 그림만 보고 주문을 하는 경우가 많지요.
이 날은, 다수의 사람들이 이곳을 함께 방문했답니다. 이 날은 조금은 특별한 날이었거든요. 바로 제 생일이었지요. 그래서 이국적인 음식과 함께 생일 파티가 진행이 되었답니다.
"터키 사람이 만드는 터키 음식"
이 곳에서 주문을 받으시는 분은 정말로 터키에서 온 분인 듯한 느낌이었는데요. 그래서, 왠지 이 곳에서 먹는 터키 음식이 마치 현지의 그것과 상당히 닮아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물론, 어느 정도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적절히 변형을 하지 않았을까 하지만요.
아무튼, 헤이리, 프로방스 마을 주변에서 "터키 음식"이 먹고 싶다면, 이 곳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뭔가 독특한 이국적인 느낌이 식사를 하게 될지도 모르겠지요.
"파주 프로방스 마을 입구, 킴스 케밥"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터키 음식, 이국적인 음식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