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태국 음식점 "심플리 타이(SIMPLY THAI)"

일산 웨스턴돔 태국 음식점 "심플리 타이(SIMPLY THAI)"


일산 웨스턴돔 태국 음식점 "심플리 타이(SIMPLY THAI)"


일산의 번화가 중의 한 곳인 현대식 전통시장 "웨스턴돔"에서는 특히, 2층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많이 찾아볼 수 있답니다. 1층은 주로 잡화점이 자리를 잡고 있고, 2층은 식당가가 있는 구성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대중적인 먹거리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만, 간혹 이렇게 다른 곳에서는 잘 맛볼 수 없는 이국적인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 웨스턴돔 전경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웨스턴돔의 식당, 심플리 타이(SIMPLY THAI)"


사실, 태국 음식은 우리나라에서 잘 맛보기 힘든 음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다루는 곳이 많이 없기도 하지요. 보통 우리나라에서 맛볼 수 있는 외국 음식이라고 하면, 이탈리아가 본 고장인 "피자, 파스타"와 같은 것들을 흔히 찾아볼 수 있고, 가까운 이웃나라에서 온 음식인, "중국음식", "일본음식" 정도를 찾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태국 음식은 상대적으로 다루는 곳이 많이 없어서, 일부러 찾으려고 해도 잘 찾기가 힘든 편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이렇게 간혹 "태국 음식"이 먹고 싶은 날에는 이 곳을 알아두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웨스턴돔 2층에 있는 "심플리 타이"라는 식당에서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으니까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심플리 타이"


태국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답게, 인테리어도 그에 맞추어서 한 편입니다. 그래서 이 곳에 들어가는 순간 뭔가, 우리나라를 벗어난 듯한 착각에 빠지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그만큼 독특한 느낌의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 곳이 "태국"의 느낌을 그대로 풍기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서는 잘 알 수 없습니다. 저는 아직 태국에 다녀가 보지 않았으니 말이죠. 그래도, 뭔가 우리나라의 느낌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게살 카레


▲ 똠냥꿍



▲ 파타이


▲ 그린 카레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맛보는 이국적인 음식"


당연히 태국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기에, 이 곳에서는 태국 음식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똠냥꿍"이라는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고, "파타이"라는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우리가 흔히 보는 카레가 아닌 태국식 카레도 맛볼 수 있답니다.


저희도 많은 음식을 주문했는데, 적당히 돌려가면서 맛을 보았답니다. 물론, 흔히 맛볼 수 없는 음식을 판매하는 곳인지라 가격은 제법 비싸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그만큼 희소한 가치가 있기에 알아두면 괜찮을 만한 곳이 아닐까 하지요.


"고양 일산 웨스턴돔, 심플리 타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웨스턴돔 내 주차 가능

특징 : 데이트 코스, 태국 음식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