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분위기 좋은 카페 "로스팅 하우스 커피탄생"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는 멋지고 분위기 좋은 카페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카페들이 많이 몰려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 바로 "헤이리 예술마을"이기 때문인데요.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비교적 최근에 생긴 분위기 좋은 카페에 관한 내용을 한 번 담고 있는 글이랍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로스팅 하우스 커피탄생"
"로스팅 하우스 커피탄생"이라는 이름의 카페는 비교적 최근에 생긴 카페입니다. 올해 2월에 오픈을 했다고 하는데요. 헤이리의 다른 카페들이 이것보다는 더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것을 생각해볼 때, 이 곳은 아직은 신생 카페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 곳의 위치가 개인적으로는 참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마치 "로터리"를 연상시키는 길이 있는데요. 그 길 가운데는 "북카페"가 있고, 나무가 있답니다. 그 북카페와 나무들을 둘러싸고 있는 길가에 있는 곳인지라 왠지 모르게 더 분위기가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이지요.
"2층 규모의 제법 큰 카페"
로스팅 하우스는 이 정도의 규모라면 헤이리에서도 제법 큰 규모의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 카페이기도 하고요. 2층에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기도 하지요. 그래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헤이리에 있는 카페 이지만, 가격은 저렴한 편"
헤이리에 있는 보통 카페들이 상당히 높은 가격정책을 유지하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 곳은 다른 헤이리에 있는 카페들과는 달리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아메리카노는 3천 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니, 헤이리에서는 정말 파격적인 가격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인데요.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떨어지는 것 같지는 않답니다.
"캘리그래피를 판매하고 있기도 한 곳"
매장 곳곳에서는 캘리그래피 작품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헤이리에 있는 카페의 콘셉트와 딱 맞아떨어지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렇게 곳곳에서 캘리그래피로 만들어진 예술작품이 있으니 잠시 시간을 내서 감상을 할 수도 있고, 마음에 든다면 구입을 할 수도 있답니다. 저도 나중에 마음에 드는 문구가 있다면 한 번 구입을 생각해봐야 할 것 같기도 하지요.
여기까지, 비교적 새롭게 생긴 헤이리의 카페, "로스팅 하우스 커피탄생"이라는 곳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이 곳에서는 곳곳에서 콘센트를 찾아볼 수 있어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곳이랍니다. 테이블은 노트북 작업하기에는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 마을 로스팅 하우스 커피탄생"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이트 코스, 노트북 쓰기 좋은 카페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