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깔끔한 중국집 "진첸"
보통 중국집이라고 하면, 왠지 저렴하면서도 지저분한 느낌의 식당을 떠올리기 마련입니다. 아무래도 여태까지 배달을 중심으로 영업하는 중국집들이 거의 대부분 그러한 모습이었기에 이런 편견이 생긴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이번에는 그러한 편견을 깰 수 있을 법한 대학로에 있는 중국집에 관한 내용입니다. 바로 "진첸"이라는 이름의 프랜차이즈 식당에 관한 내용이지요.
"대학로 혜화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중국집, 진첸"
진첸이라는 중국집은 "혜화역 1번 출구"에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지하에 있는 식당인지라, 입구를 찾기가 힘들 수 있기도 한데요. 그래도 내부는 나름 제법 고급스럽게 잘 꾸며진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나름 잘 꾸며진 인테리어, 그리고 그릇"
이 곳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중국집과는 달리 인테리어가 제법 잘 되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이 정도면, 깔끔하게 한 끼 식사를 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아기자기한 "그릇"이 아닐까 했는데요.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릇에 음식이 담겨서 나오니 더욱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저렴한 세트메뉴, 정식 A 코스 9,900원"
그리고 이 곳에서는 저렴한 코스 메뉴를 갖추고 있기도 합니다. 바로 한 명당 9,900원만 내면 제법 괜찮은 코스 메뉴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모습이지요. 게살죽부터 깐풍기, 탕수육, 그리고 짜장 혹은 짬뽕 둘 중의 하나를 선택해서 음식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다 3,500원을 추가로 지불하게 되면, 무한 리필이 가능하게 되지요. 그래서 이 정도면, 경제적으로 식사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대학로에서 제법 괜찮은 분위기의 중국집을 찾고 있다면 이 곳도 한 번쯤 생각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종로구 이화동 진첸 대학로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깔끔한 중국집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