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혜화역 피자집 "피자모레"
대학로 혜화역 근처 골목골목에는 식당들이 숨어 있습니다.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인 "피자모레" 역시도 그러한 곳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혜화역 서쪽으로 나있는 골목골목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에 관한 내용입니다.
"밖에서 보면 굉장히 화려한 느낌의 피자집, 피자모레"
대학로에 있는 피자모레라는 이름의 식당이 있는 건물은 밖에서 보면 정말 화려하게 생겼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 있는 비현실적으로 생긴 궁전처럼 생긴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밖에서 보면 굉장히 아름다운 곳이기도 하고, 선뜻 들어가기에 부담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아이러니하지만, 조금은 조잡한 듯한 인테리어"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면, 밖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와는 달리 안에서 느낄 수 있는 분위기는 일반 분식집의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다는 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안에서는 알록달록한 분식집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었으니 말이죠. 그래서 사실 조합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곳이었답니다.
"무난했던 고르곤졸라 피자와 음료"
그래도 음식은 전체적으로 무난하다는 생각이 드는 편이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도 괜찮은 편이었지요. 하지만, 아쉬움이 남기는 하는 곳 같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느낄 수 있었던 기대감이 식당 내부에서까지 전달이 되지 않았다는 점이 아쉬웠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울 종로 혜화동 피자모레 대학로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피자, 파스타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