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 OST "CITY OF STARTS"

라라랜드 OST "CITY OF STARTS"


라라랜드 OST "CITY OF STARTS"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무려 6관왕을 차지한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화제가 되었던 "라라 랜드"라는 영화였지요. 영화 속에서는 "재즈"와 "춤"을 잘 조합한 참신한 모습에서 각광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영화 속에 삽입된 음악 역시도 상당히 호평을 받았지요.



"영화 속에 삽입되었던 CITY OF STARS, 도시의 별들"


영화 속에는 다양한 음악이 삽입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그중에서 "CITY OF STARS"라는 음악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이 음악이 영화 속에서 등장한 장면은 극 중 주인공으로 등장했던 엠마 스톤이 라이언 고슬링의 집에서 머물면서 미래에 하고 싶은 꿈을 서로 교환하는 장면에서 나왔던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둘 사이의 관계가 막 한창 좋을 때에 등장한 곡인지라, 이렇게 가사 하나하나에서 사랑이 넘치는 듯한 느낌이 전달되는 곡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의 목소리가 담긴 음악"


재미있는 것은 영화에 참여했던 두 사람이, 직접 부른 음악인 듯한데요. 영화에서 나왔던, 노래를 부르면서, "웃음이 터진 장면" 역시도 노래에 자연스럽게 삽입되어 있는 것이 흥미로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노래를 들으면서 영화의 한 장면이 생각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럼 아래에서 가사 내용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 CITY OF STARS 영상 클립

▲ CITY OF STARS 음원


"CITY OF STARS"


City of stars, (별들의 도시)

Are you shining just for me? (당신은 저를 위해서만 빛나는 건가요?)

City of stars, (별들의 도시에서)

There's so much that I can't see. (너무 밝아서 볼 수가 없어요.)

Who knows (누가 알겠어요?)

I felt it from the first embrace I shared with you. (저는 당신과의 첫 포옹에서 그것을 느꼈다는 걸요.)

That now, Our dreams, (지금 우리의 꿈들은)

They've finally come true. (마침내 제 뜻을 이뤘어요.)


City of stars, (별들의 도시에서)

Just one thing everybody wants. (모두가 원하는 건한 가지예요.)

There in the bars (그건 바 안에서)

and through the smokescreen of the crowded restaurants. (연기로 가득 찬 북적이는 레스토랑 사이에도 있어요.)

It's love. (그것은 사랑이죠.)

Yes, all we're looking for is love from someone else (맞아요. 우리 모두가 찾고 있는 건 다른 이로부터의 사랑이에요.)

A rush (치밀어 오르고)

A glance (눈빛이 맞고)

A touch (손길이 맞닿으며)

A dance (춤을 추는)

Look in somebody's eyes, (누군가의 눈을 바라보아요)

To light up the skies, (하늘을 밝게 빛내고)

To open the world and send me reeling, (세상을 열고 동요시키기 위해서요.)


A voice that says I'll be here (그 목소리가 말하죠. ‘항상 여기에 있을게요.)

and you'll be alright (그리고 당신은 괜찮아질 거예요’)

I don't care if I know just where I will go (나는 상관 안 해요. 내가 만약 어떻게 될지 알고 있다 하더라두요.)

Cause all that I need is this crazy feeling (왜냐하면 제가 필요한 모든 것은 이 짜릿한 느낌이니까요.)

And rat-a-tat of my heart (쿵, 쿵, 쿵... 제 심장이 요동치고 있어요.)

think I want it to stay (그 울림을 간직하고 싶어요.)


City of stars, (별들의 도시에서)

Are you shining just for me? (당신은 저를 위해서만 빛나는 건가요?)

City of stars, (별들의 도시에서)

You never shined so brightly. (당신은 이렇게 빛난 적이 없었죠.)


여기까지, 영화 "라라 랜드"에 삽입되었던 음악 "CITY OF STARS"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CITY OF STARS"


아티스트 : 라이언 고슬링 & 엠마 스톤

앨범 : LA LA LAND (Original Motion Picture Soundtrack)

발매일 : 2016.12.09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음악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