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코엑스 맛집 "어머니 황태"
삼성역 코엑스 주변 역시도 회사가 많이 밀집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사람들로 붐비는 곳 중의 한 곳인지라, 식당가도 즐비한 곳이랍니다. 이렇게 먹거리가 많은 곳임에도 불구하고, 이 곳을 처음 방문한다면, 어떤 음식이 어디에 있는지 찾기가 쉽지 않은 편이지요.
코엑스 안에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기도 하고, 사람들로 너무 붐비기도 하는 편인지라, 살짝 아쉬운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삼성역 도심공항타워 지하 식당가에 있는, 어머니 황태"
이렇게 삼성역 주변에서 제법 가성비가 좋은 식당을 찾아보자는 생각에, 사람들로 너무 붐비는 곳에서 조금 벗어나서 "도심공항타워"라는 이름의 건물에 있는 식당가로 향했습니다. 이 곳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법 괜찮은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들이 많이 있었던 것이지요.
그중에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어미니 황태"라는 이름의 식당이었는데요. 황태를 이용한 음식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1인당 메뉴는 약 6천 원에서 7천 원으로 무난한 가격대"
메뉴 가격은 그다지 비싸지 않은 편으로 한 명당 6천 원에서 7천 원 정도만 내면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편이었습니다. 게다가 이 날은 여럿이서 방문했던 날이기에 "세트 메뉴"로 주문하기도 했는데요. "황태 양념구이 + 황태 설렁탕", "낙지볶음 + 계란말이"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제법 푸짐한 편이었지요.
삼성역 주변에서 황태 음식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무난하게 활용해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곳입니다.
"서울 강남 삼성1동 도심공항타워 지하 식당가, 어머니 황태"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황태 음식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