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저렴한 스테이크집 "서가육간"
서초역 주변은 행정구역상으로는 강남 3구에 속하는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강남의 다른 지역보다는 상대적으로 물가가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있는 카페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인지라, 조금은 의아한 느낌이 드는 장소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식당 역시도 그렇습니다. 당연히 비싼 곳도 있기도 하지만, 잘 찾아보면 이렇게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이는 곳도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서초역의 부대찌개 & 스테이크를 판매하는 식당, 서가육간"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은 서초역에 있는 "서가육간"이라는 이름을 가진 식당입니다. "부대찌개" 혹은 "스테이크"를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진 이 곳은 메뉴의 조합이 상당히 독특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테이크면 스테이크지, 부대찌개도 같이 하는 스테이크집이라니 말이죠.
다양한 음식을 다루는 것은 좋지만, 전혀 동떨어진 무언가를 다루는 것은 조금 어색하기도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만 원짜리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식당"
이 곳에서는 1만 원짜리의 아주 저렴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스테이크를 만원에 먹을 수 있는 곳도 상당히 드물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것도 이렇게 서울의 노른자 땅 중의 한 곳인 "서초"에서 이런 가격에 스테이크를 먹는다는 것이 조금 의아하기도 합니다. 뭔가 잘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이지요.
저렴하면 대충 만드는 것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들기도 하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다만 한 번에 음식을 많이 먹는 대식가들에게는 조금 아쉬운 양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하지만, 아쉽게도 이 곳은 이제는 사라지고, 이 식당이 있던 자리에는 다른 식당이 자리를 잡았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서가육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저렴한 스테이크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