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레스토랑 "르지우(LE JIU)"

서래마을 레스토랑 "르지우(LE JIU)"


서래마을 레스토랑 "르지우(LE JIU)"


서울 강남에서 가까운 곳 중에서 맛있는 음식을 다루는 식당이 많이 몰려있는 곳으로는 "서래마을"을 한 번 생각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서래마을로 오는 지하철역이 없다는 것은 조금 아쉬운 점으로 작용하지만, 그래도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은 곳인지라 그런 점이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어차피, 버스가 들어오기도 하고하니 말이죠.


하지만, 조금 서래마을의 골목길은 상당히 좁은 편이었던지라 운전하기가 그다지 편하지는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좁은 공간에 식상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래마을에 있는 레스토랑, 르지우(Le Jiu)"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은 바로 "서래마을"에 있는 "르 지우(Le Jiu)"라는 곳입니다. 일종의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요. "피자" 혹은 "파스타"와 같은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규모는 그다지 크지 않은 식당이었지만, 무난하게 식사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날은, 무난하게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했던 날이었는데요. 서래마을답게 음식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곳에서 먹는 음식이 다른 지역보다는 조금 더 비싼 편일 것이니, 어쩌면 자연스러운 모습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예전에 발레파킹이 문제가 된다는 내용의 기사를 접해본 것 같기도 한데요. 그래도, 돈이 어느 정도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차를 가지고 식당에 방문하게 되면, 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서래마을에서 제법 괜찮은 분위기에 무난한 파스타, 피자와 같은 음식을 생각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서래마을 르지우(LE JIU)"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발레파킹)

특징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