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카페거리, 정원 카페 "네이버후드"
합정역 5번 출구 뒤쪽으로 나있는 카페들이 밀집해 있는 골목인 "카페거리"에서는 다양한 카페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개성을 간직한 카페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지요.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마치, 조그마한 정원이 있는 듯한 가정집 느낌의 건물에 지어진 카페에 관한 내용이랍니다.
"합정역 카페거리에 있는 조그마한 정원이 있는 가정집 느낌의 카페, 네이버후드(NEIGHBORHOOD)"
아무래도 땅값이 비싼 서울에서도, 교통이 편한 곳 중의 한 곳인 "합정"에 있는 카페인지라 규모가 그다지 크지는 않습니다. 웅장한 규모에 잘 꾸며진 카페에 가고 싶다면, 파주에 있는 헤이리 예술아을을 방문하는 것이 더 좋겠지요.
하지만, 나름 서울에서도 조그마한 정원이 있는 카페를 만드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작은 규모이지만 이렇게 조그마한 정원을 가지고 카페를 운영하는 것이 대단한 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서 차 한잔을 마시는 여유를 가지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마치 가정집에 들어가듯이 대문을 열고 들어가는 듯한 느낌으로 구성된 카페인데요. 그래서 뭔가 편안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이랍니다.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 좌석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뭔가 상당히 귀찮아하는 게으른 고양이를 만나볼 수 있기도 한 곳"
이 곳에서는 뭔가 굉장히 귀찮아하는 듯한 감정이 얼굴에 다 드러나있는 고양이가 있기도 합니다. 한쪽에서 의지자를 하나 차지하고 늘어지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양이를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사람들을 너무 많이 봐서 익숙한 것인지, 사람들을 보아도 무심한 채 어슬렁어슬렁 지나다니는 고양이의 모습이 신기해 보이기도 했답니다.
아무튼, 마치 가정집을 개조해서 카페로 운영하는 듯한 느낌의 카페, "네이버후드 커피". 합정역 카페거리에서 한 번 방문해볼 만한 카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합정역 카페거리 네이버후드 커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데이트 코스, 정원이 있는 카페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