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카페거리, 식물 카페 "리네아의 정원"

합정 카페거리, 식물 카페 "리네아의 정원"


합정 카페거리, 식물 카페 "리네아의 정원"


다양한 카페들이 많이 몰려있는 합정역 5번 출구 뒤쪽으로 나있는 골목, "합정 카페거리"에서는 독특한 카페들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왠지 기억에 남을 것 같은 카페인 "리네아의 정원"이라는 이름을 가진 식물 카페에 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하지요.




"리네아의 정원이라는 이름을 가진 식물 카페"


합정역 카페거리에서 다양한 카페를 만나볼 수 있기는 하지만, 이렇게 "식물"을 직접적으로 다루는 카페는 이 곳을 제외하고는 찾기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실, 합정역 카페거리를 자주 가보았지만, 이곳을 제외하고 다른 곳에서는 "식물"을 찾아볼 수가 없었으니 말이죠.


그래서, 상당히 "독특한" 곳으로 생각을 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식물을 다루고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말이죠.





"식물 카페인지라, 당연히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식물이 있는 카페인지라, 이 곳에서는 당연히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도 식물이 담긴 "화분"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지하 1층에 있다는 점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햇볕이 조금 잘 들지 않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날씨가 좋다면, 다행히 1층에 있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매장 안에서도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는 카페"


게다가 당연히 이 곳은 매장 안 곳곳에서도 "식물"과 관련된 작품들을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아무래도 사장님이 플로리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한데요. 그래서 식물을 활용한 멋진 작품들도 동시에 전시되어 있기도 하고, 필요하다면 구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도 하지요.


식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해볼 만한 카페, 합정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리네아의 정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합정 카페거리 리네아의 정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식물 카페, 플로리스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