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예술의 거리 "서가앤쿡 홍대입구점"

홍대 예술의 거리 "서가앤쿡 홍대입구점"


홍대 예술의 거리 "서가앤쿡 홍대입구점"


제법 가성비가 좋은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으로는 "서가 앤 쿡"이라는 곳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제법 적당한 가격에 푸짐한 음식이 나오는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지요. 게다가 전체적인 분위기 역시도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고 말이죠.


그래서 간혹, 적당한 가격에 어느 정도 괜찮은 분위기를 생각해야 하는 경우에는 "서가 앤 쿡"과 같은 식당을 생각해보기도 한답니다.



"홍대, 예술의 거리 쪽에 있는 서가 앤 쿡 홍대 1호점"


홍익대학교 근처에는 서가 앤 쿡이 두 곳 있습니다. 한 곳은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골목에 있고요. 다른 한 곳은 지금 이 곳, "예술의 거리"라고 불리는 곳 주변에 있지요.


굳이 1호점과 2호점을 나누어서 생각해보면, 지도상에서 나오는 대로라면, 이 곳이 1호점이고,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서가 앤 쿡이 2호점으로 나온답니다. 아마도 이 곳이 먼저 생겨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지요.




"무난한 가격에 제법 괜찮은 음식을 제공하는 서가 앤 쿡"


서가 앤 쿡에서는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볶음밥 등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번 방문에서는 "스테이크"를 주문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아마도 "목심 스테이크"를 주문했던 것 같은데, 약 2만 원의 가격에 제법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요.


게다가 야채와 함께, 다른 과일도 함께 나오는 편인지라, 스테이크 하나로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서가 앤 쿡 서울 홍대 1호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무난한 가격의 스테이크,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