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근처 "김밥천국"

합정역 근처 "김밥천국"


합정역 근처 "김밥천국"


김밥천국이라는 식당은 대단한 곳은 아니지만, 간혹 생각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이 곳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이 주로 "서민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기에 특별히 굳이 맛있는 것으로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혼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에는 유용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곳이기떄문이지요.


아무튼, 합정역 근처에 있는 김밥천국은 "합정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합정역 7번 출구 앞에 있는 김밥천국"


김밥천국 합정점은 합정역 7번 출구 앞에 있는 모습인데요. 사실, 다른 김밥천국과 크게 다를 바가 없습니다. 이 곳에서는 당연히 "김밥"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라면과 같은 간단한 분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지요.


예전에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할 때, 한창 합정역에 자주 갔던 적이 있는데요. 돈도 절약하고, 시간도 절약하기 위해서 간단하게 김밥천국에서 식사를 해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라제비라는 독특한 메뉴를 주문했던 이 날"


김밥천국에서는 "김치찌개", "된장찌개"와 같이 간단한 식사를 할 수도 있는데요. 이 날은 메뉴에서 보았던 "라제비"라는 메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한 번 주문해보았지요.


라제비라는 메뉴는 라면에 "수제비"를 넣어서 만든 간단한 음식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수제비를 먹기에는 번거로운 경우에 주문해서 먹으면 괜찮은 메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합정역 근처의 김밥천국은 합정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있답니다.


"서울 마포구 합정동, 김밥천국 합정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혼자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