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 일식 초밥집 "김뿌라"

서울 서초, 일식 초밥집 "김뿌라"


서울 서초, 일식 초밥집 "김뿌라"


서울 강남 3구에 속하는 서초역 주변에서는 제법 괜찮은 식당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서 검찰청, 대법원, 고등법원 등의 다양한 관공서를 비롯한 회사를 볼 수 있기에, 그 주변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식당가도 형성이 된 것이 아닐까 하지요.


아무튼, 이번에는 그중에서 "일식 초밥집"에 관련된 내용을 담은 글이랍니다.





"서울 서초역의 일식 초밥집, 김뿌라"


김뿌라라는 이름의 식당은 아마도 프랜차이즈로 운영이 되고 있는 식당인 듯한데요. 그래서 꼭 이 곳이 아니라더라도 다른 곳에서도 이 식당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어느 곳을 방문해도 비슷비슷한 맛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지요.


일식 중에서도 초밥을 주로 다루고 있는 곳인지라, 초밥을 먹는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초밥은 모둠 초밥이 있는데요. 약 15,000원을 지불하면,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한상에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종류별로 초밥을 맛볼 수 있는데요. 초밥 치고는 가격이 제법 저렴한 편이라고도 볼 수 있답니다.






"회전초밥에 비해서는 퀄리티가 좋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지 않는 식당이 회전초밥집인데요. 잘 가지 않게 되는 이유는 아마도 가격 대비 그다지 성능이 좋지 않아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의 초밥은 그래도 비교적 깔끔하고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혹시나 초밥이 생각이 나면 다시 방문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니 말이죠.


아무튼, 주변에서 혹시 초밥이 생각난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서초, 일식 초밥집 김뿌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일식, 초밥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