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출판단지, 한식뷔페 "띠띠빵빵"
파주 출판단지에는 출판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출판회사들이 한 곳에 몰려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각각의 회사에 모두 회사 식당을 가지고 있지는 않을 것인지라, 주변에서 그러한 문제를 해결해주는 식당이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곳곳에서는 "한식뷔페식당"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중의 한 곳인 "띠띠빵빵"이라는 곳에 대한 내용을 담은 글이랍니다.
"파주 출판단지의 한식뷔페식당, 띠띠빵빵"
띠띠빵빵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주변에 있는 한식뷔페식당 중에서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혜의 숲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식당인지라 천천히 걸어가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가격은 4,900원으로 주변에 있는 다른 한식뷔페식당에 비해서 저렴한 편입니다.
"미리 준비된 한식 메뉴를 맛볼 수 있고, 계란 프라이와 라면은 셀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다른 한식뷔페와는 조금 다릅니다. 우선 미리 제공되는 메뉴가 있는데요. 이러한 메뉴에 더불어, 계란 프라이와 라면은 개인적으로 셀프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설계가 된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항상 과식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계란 프라이는 먹어야 하고, 라면도 먹지 않고 가면 아쉬운 생각이 들다 보니,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거의 모든 것들을 먹고 가게 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지요.
이 정도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의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주 출판단지, 한식뷔페 띠띠빵빵"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한식뷔페, 가성비 좋은 식당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