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출판단지, 한식뷔페 "온소반"
파주 출판단지에는 "출판 회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각기 다른 독특한 건물에서 모여서 회사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지요. 여담이지만, 출판단지 안에서는 멋진 건물을 많이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곳은 건물이 아름다운 곳으로도 유명하기도 하답니다.
"출판단지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식당, 한식뷔페 온소반"
아무래도 주변에 회사들이 모여있는 곳인지라, 이 곳에 다니는 직장인들의 식사를 해결해줄 만한 곳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출판단지 곳곳에서는 한식뷔페식당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온소반"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지요.
"출판단지 큰 길가에 2층에 있는 식당, 온소반"
출판단지에서 비교적 큰 길가에 있는 식당인 온소반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같은 건물의 2층에 있는 상가는 모두 식당이 들어와 있는지라 "식당"이 모여있는 건물이라고도 볼 수 있지요.
2층 바로 맞은편에는 푸드갤러리라는 이름의 한식뷔페식당이 있기도 합니다. 물론, 두 식당의 콘셉트는 같고 분위기도 비슷하지만, 메뉴는 조금씩 다른 편이지요.
"비교적 깔끔하고 정갈한 메뉴를 자랑하는 곳"
온소반에서의 한 끼 식사는 6천 원입니다. 가격은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매일 다른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흔히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이런 뷔페식당이 없다고 한다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니 말이죠.
아무튼, 6천 원만 내면 이 곳에서는 원하는 만큼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이 정도면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는 편이랍니다.
"파주 출판단지, 한식뷔페 온소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한식뷔페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