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역 독립출판 서점 "더 북 소사이어티"
경복궁 서쪽에 있는 서촌마을에는 조그마한 독립출판 서점이 있습니다. 바로 "더 북 소사이어티(THE BOOK SOCIETY)"라는 이름의 서점이지요. 이 곳은 예전에 있던 "독립출판 서점 & 헌책방"의 기능을 하던 "가가린"이라는 곳 바로 맞은편에 있는 곳이랍니다.
이름에서 보아도, 뭔가 독특한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 이 곳에서 취급하는 서적은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는 책들이랍니다. 바로 독립출판이라는 이름으로 출판되는 개성이 강한 책들이라고 할 수 있지요.
"경복궁역에서 가까운 독립출판 서점, 더 북 소사이어티"
그래서, 이 서점의 문을 열고 들어가 보면, 아이디어와 개성이 넘치는 독특한 출판물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답니다. 꼭 책뿐만 아니라, 개성이 넘치는 작가들의 다른 물품들을 만나볼 수 있기도 한지라, 일반적인 물건들에 지친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서 "득템"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법 규모가 큰 축에 속하는 독립출판 서점"
보통, 독립출판서점이라고 하면 규모가 굉장히 작은 편이 대부분인데, 이 곳은 사실, 독립출판 서점 중에서도 규모가 좀 큰 편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취급하는 품목도 다양하다고 할 수 있지요. 그만큼 전시도 여유 있게 잘 되어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기도 하고요.
그래서, 물론 "교보문고"와 같은 대형 서적과 비교를 해본다면, 엄청나게 작은 규모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독립출판 서점 중에서는 제법 큰 편이고 나름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한 곳이랍니다. 개성 넘치는 독립출판물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해볼 만한 곳이지요.
"경복궁역 근처 더 북 소사이어티"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10길 22 2층
전화번호 : 02-8621-5676
영업시간 : 13:00 - 20:00 (월 - 금)
홈페이지 : http://www.thebooksociety.org
분류 : 독립출판 서점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