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남대교"
오랜만에 서울 강남 쪽에 다녀올 일이 생겼습니다. 특별히 가로수길을 방문하게 된 것인데요.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애플스토어에 방문해서 제품을 구매하려고 한 것이지요. 아이폰에 USB 키보드를 연결해서 사용하기 위해서 어댑터를 구입하려고 간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파주에서 가는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합정역까지 버스틀 타고 간 후, 합정역에서 다시 지하철 6호선으로 환승을 하고, 한강진역에서 내린 뒤 거기에서 다시 버스를 타고 가야 하는 코스였습니다.
"오래간만에 날씨가 좋아서, 한강진역에서 가로수길까지 걸어보았습니다."
원래의 계획대로라면 한강진역에서 버스를 타고 가야 하는 것이었지만, 한강진역에 다다르니 날씨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아마도 어제 내린 비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오래간만에 이렇게 따뜻한 봄 날씨를 맞이하게 되니, 조금 걸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한강진역에서부터 천천히 걸어서 신사동에 있는 가로수길로 발걸음을 옮겼답니다.
"한남대교를 걸어보다."
사실, 한남대교를 걸어서 건넌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원래는 한남대교를 조용히, 그리고 빠르게 건너려고 했습니다만, 한남대교를 건너면서 보이는 경치를 그냥 지나치기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지고 있던 카메라를 이용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는데요.
맑은 날씨 속에서 사진을 찍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진을 여러 장 찍어대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덕분에 목적지였던 "신사동 가로수길"에는 조금 늦게 도착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포근한 날씨를 맞이해서 조금은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서울 한남대교"
장소 : 서울 한남대교
촬영일 : 2018년 3월 6일
특징 : 한강, 다리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