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카페 "백년커피"
최근 서울에서 각광받고 있는 곳을 꼽아보자면, 홍대 옆에 있는 "연남동"이 아닐까 합니다. 속칭 연트럴파크라고 불리는 "경의선 숲길"이 들어서면서, 더욱더 각광을 받게 된 곳이지요.
"서울 연남동의 분위기 있는 카페, 백년커피"
서울 연남동의 골목골목을 다니다 보면, 아기자기한 느낌의 재미있는 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시간을 내서 연남동의 골목골목을 돌아보는 곳도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겠지요.
이번에는 연남동 길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분위기가 좋은 카페인 "백년커피"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2층 규모의 분위기가 좋은 카페"
백년커피라는 이름의 카페는 실제로 이 카페가 100년 동안 이 자리에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잘 알 수 없지만, 분위기가 좋은 것만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곳은 특히 밤에 확연히 눈에 띄는 곳인데요. 밤에 건물 주위로 불이 켜졌을 때, 더욱더 화려한 장관을 연출하는 곳이랍니다.
매장은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과 2층 나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특히 2층의 창가 좌석에서 바깥을 바라보고 있는 것도 한적하면서도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는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게다가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 마련된 좌석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2층 야외 테라스에는 그리 넓지는 않지만, 야외에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여기에서 함께하고 싶은 사람과 차 한잔 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여기까지, 함께 오고 싶은 사람과 방문하면 더욱더 좋을 것 같은 연남동의 카페 "백년카페"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서울 연남동, 백년커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연남동,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이트 코스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