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비첸향 명동로드 2호점”

서울 명동 “비첸향 명동로드 2호점”


서울 명동 “비첸향 명동로드 2호점”


싱가포르에서 맛볼 수 있는 육포로는 “비첸향”이라는 육포와 “림치관”이라는 육포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작년 싱가포르를 방문했을 때, 림치관 육포는 먹어보지 못했고, 비첸향 육포만 먹어보았는데요.


양념이 많이 들어간 싱가포르식 육포는 제 입맛에 딱 맞는 듯했습니다. 그래서 싱가포르에서 머물면서 육포를 조금 더 먹어볼 걸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서울에서 만나는 싱가포르 육포, 비첸향”


이러한 싱가포르 육포, 비첸향이 세계 곳곳에서 인기를 끌기 때문일까요? 사실, 비첸향은 싱가포르가 아닌 다른 나라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육포이기도 합니다.


홍콩에서도 볼 수 있고, 대만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꼭 백화점이 아니라, 명동거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비교적 유통기한이 긴 포장된 제품


“명동에서 볼 수 있는 싱가포르 육포, 비첸향”


비첸향을 만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롯데백화점이나 현대백화점을 방문하는 것이겠지만, 명동에서도 싱가포르의 육포를 맛볼 수 있답니다.


명동에는 비첸향 매장이 두 곳이 있는데요. 두 곳 모두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만,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조금 더 골목 쪽에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다음 지도에서 찾아보니, 그 이름은 “비첸향 명동로드 2호점”이라고 뜨는 곳이었지요.





“오랜만에 만나는 비첸향 육포 100G 당 7,000원”


오랜만에 싱가포르에서 맛봤던 육포인 비첸향을 명동에서 보게 되니 반가웠습니다. 그래서 명동거리를 지나다가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비첸향 매장을 들어가서 육포를 구매해버렸지요.


비챈향 매장에서는 싱가포르 매장과 같이 포장되어 있는 육포도 볼 수 있고,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육포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도 포장된 것보다는 그냥 구워져 있는 육포를 선택했는데요. 가격은 100G당 7,000원이었습니다.


100G은 육포 한 장 반 정도 되는 양이라고 했는데요. 담아주시는 아주머니께서 120G 정도를 담는 바람에 저는 8500원을 주고 육포를 구매했습니다.


혹시나 싱가포르에서 먹던 “비첸향 육포”의 맛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볼 만한 매장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 명동, 비첸향 명동로드 2호점"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싱가포르 육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