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치킨집 “깐부치킨”
오랜만에 주말을 맞이했는데, 차마 집에서 보내기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서, 늦게나마 홍대로 출타했습니다. 홍대에서 지인을 만나서 가볍게 식사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로 한 것인데요.
합정 주변에서 만나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최종적으로 결정을 내린 메뉴는 바로 “치킨”이었습니다. 역시 금요일 저녁과 치킨은 잘 어울리는 조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주변에 보이는 치킨집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홍대와 합정 사이, KT&G 상상마당 근처에 있는 깐부치킨”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치킨집은 바로 “깐부치킨”이라는 이름의 프랜차이즈 매장이었습니다. 홍대와 합정 주변에서는 이런 프랜차이즈 매장을 많이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프랜차이즈 매장을 방문하게 되면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대단한 음식을 먹을 수는 없어도 최소한 실패하지 않는 무난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주문했던 이 날”
치킨은 양념반, 후라이드 반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아쉽게도 뼈 없는 치킨은 “반반”이 주문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의도치 않게 뼈가 있는 치킨을 주문하게 되었네요.
“젊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홍대 치킨집”
아무래도 홍대와 합정 사이, 특히 뒤쪽으로는 클럽이 늘어선 곳에 있는 매장이었던지라, 젊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매장이었습니다.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도 모던하고 신나는 분위기였고, 이 곳에 있는 손님들 역시도 20대 젊은 층이 대부분이었던 것 같으니 말이죠.
가볍게 치킨 한 마리가 생각이 날 때 방문해볼 만한 매장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 홍익대학교 근처, 깐부치킨”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치킨, 맥주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