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합정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정말 혼자서 먹기에 좋은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세계 어디서든 같거나 거의 비슷한 메뉴를 볼 수 있고, 가격도 이 정도면 크게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없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혼자서 식사를 해야 하는데, 딱히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면, 주변에 맥도날드 매장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는 편입니다.
“서울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서울 중심지역에서는 거의 대부분 쉽게 찾을 수 있는 편입니다. 특히, 홍대나 합정처럼 사람들로 붐비는 지역에서는 항상 쉽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서울 합정에서도 당연히 맥도날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맥도날드처럼 크게 눈에 띄는 곳에 있는 것은 아니고, “메세나폴리스”라고 하는 상업지구에 들어가 있지요.
물론 큰 길가에서 보면 맥도날드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이 맥도날드는 “국민은행” 위층, 메세나폴리스를 기준으로는 3층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다른 맥도날드와 크게 다르지 않은 맥도날드”
맥도날드 합정점 역시도 다른 맥도날드와 크게 다르지 않답니다. 우리나라의 맥도날드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메뉴를 보유하고 있고, 기계를 통해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형태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매장 규모도 제법 넓은 편이라고 할 수 있어서, 자리도 쉽게 찾을 수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혼자 먹기에 좋은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런 이유로 저도 합정에서 혼자 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에 이 곳을 자주 이용한답니다.
여기까지, 맥도날드 합정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합정, 메세나폴리스 맥도날드”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프랜차이즈, 햄버거, 패스트푸드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