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스파펜션 “썬댄스 펜션”

강화도 스파펜션 “썬댄스 펜션”


강화도 스파펜션 “썬댄스 펜션”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강화도는 서울에서 큰 부담 없이 방문할 만한 여행지로 각광을 받기도 합니다. 서울에서 올림픽대로를 타고 김포를 지나서 강화로도 오는데 길게는 약 2시간 정도만 잡으면 올 수 있는 곳이니까요.



“강화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펜션”


이렇게 서울에서 약 2시간 이내로 올 수 있는 강화도는 멋진 경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나름 산이 보이기도 하고, 바닷가도 보이기도 하는 곳인지라, 바사와 산, 두 곳의 다른 경치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이러한 지리적인 여건과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강화도인지라, 강화도에서는 펜션을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강화도에서 방문한 썬댄스 펜션”


오랜만에 휴일을 맞이해서 이렇게 강화도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다행히도 이번에 다녀온 날의 날씨는 굉장히 좋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나름 멋진 경치를 구경할 수 있기도 했고, 사진으로 담을 수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강화도를 둘러보기 위해서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썬댄스 펜션”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었습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 썬댄스 펜션”


썬댄스 펜션은 정말 말 그대로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이었는데요. 그래서 숙소에서 창문을 열면 그대로 “바닷가”를 감상할 수 있는 경치를 제공하기도 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처음에 이곳을 방문했을 때, 나름 경치에 놀라기도 했던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스파가 갖춰진 펜션”


요즘에는 이렇게 힐링을 콘셉트로 한 “펜션”을 쉽게 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썬댄스 펜션의 숙소에서는 이렇게 “스파”가 갖춰진 것을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여행의 피로를 스파에서 풀 수도 있었지요.


여기에 당연히 펜션이다 보니, 요리 도구와 취사도구는 갖춰져 있었는데요. 특히, 1층에는 바비큐를 해먹을 수 있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1층에 마련된 바비큐 시설”


이런 바비큐 시설은 거의 모든 펜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설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썬댄스 펜션에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나름 세련된 바비큐 기기가 갖춰진 곳이었는데요. 덕분에 저희는 준비해 간 고기를 가지고,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여기까지, 강화도에서 볼 수 있었던 “썬댄스 펜션”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강화도에는 꼭 이 펜션 말고도 다른 곳이 있으니, 여러 곳을 검색해보신 다음에 마음에 드는 곳을 방문해보시면 될 것입니다.


“인천 강화도, 썬댄스 펜션”


특징 : 숙박지, 스파, 펜션, 바비큐, 바닷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