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클락 키 “홋카이도 아이스크림 : 아자부 사보”
싱가포르 역시도 사람들이 살아가는 곳인지라, 싱가포르의 현지 음식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싱가포르의 번화가 중의 한 곳인 “클락 키(CLARKE QUAY)”에서 일본식 아이스크림인 “홋카이도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는 매장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싱가포르의 날씨는 전형적인 “동남아시아”의 날씨인지라, 상당히 덥고 습한 편이었습니다. 이런 날씨에서 아이크스림을 판매하는 가게를 발견했으니, 손이 가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싱가포르 클락 키의 아자부 사보”
싱가포르 클락 키의 홋카이도 아이스크림은 “클락 키 센트럴”이라는 건물 야외에 있는 조그마한 매장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격은 가장 작은 사이즈가 “4.2 싱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3,400원 정도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그리 비싼 편도 아니고, 저렴한 편도 아니라고 할 수 있는 무난한 가격대였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이곳을 방문했지만, 어차피 맛만 보자는 의미였기에 작은 사이즈를 하나 사서 나누어 먹어보았습니다.
△ 싱가포르 클락키의 경치
“싱가포르에서 맛보는 홋카이도 아이스크림”
이렇게 싱가포르의 후덥지근한 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아자부 사보”라는 이름의 홋카이도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경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 더운 날씨에서는 이런 아이스크림이 자연스럽게 생각이 날 것이니까요.
아마도 이 음식이 제게는 싱가포르에 도착해서 처음으로 먹어본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호텔 숙소에 짐을 풀고 나서, 싱가포르 클락키의 "점보 씨푸드 레스토랑"에 예약을 해두고 난 후, 순서를 기다리면서 이 아이스크림을 맛보았으니까요.
“싱가포르 아자부 사보”
주소 : 6 Eu Tong Sen Street, 01-46, Singapore 059817
전화번호 : +65 6534 7178
홈페이지 : http://www.azabusabo.com.sg
영업시간 : (토-수) 11:00 - 21:45 / (목-금) 11:00 - 22:15
특징 : 홋카이도 아이스크림, 작은 매장, 싱가포르 강 풍경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