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오차드로드 쇼핑몰 “아이온(ION)”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쇼핑몰 “아이온(ION)”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쇼핑몰 “아이온(ION)”


싱가포르의 오차드로드에는 다양한 “대형 쇼핑몰”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곳은 아시아 최대의 쇼핑 스트리트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그 명성에 걸맞게 싱가포르에서는 다양한 쇼핑몰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오차드로드 끝자락에는 비교적 새롭게 생긴 쇼핑몰이 있습니다. 2008년에 처음으로 들어선 쇼핑몰인데, 이 쇼핑몰이 들어섬과 동시에 오차드로드의 쇼핑 지도를 바꾸었다고도 할 수 있을 정도의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싱가포르 오차드로드의 대형 쇼핑몰, 아이온(ION)”


이렇게 2008년에 새롭게 생긴 쇼핑몰은 바로 “아이온(ION)”이라는 이름의 쇼핑몰인데요. MRT 지하철역 “오차드 역”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쇼핑몰이기도 하답니다.


지하 4층과 지상 4층까지 이루어진 건물인데, 여기에는 무려 400여 개의 상점이 입점해 있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상점 중에는 싱가포르에서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를 즐길 수 있는 “TWG” 매장이 있기도 하답니다.







“아이온(ION)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전망대, 아이온 스카이(ION SKY)”


아이온 쇼핑몰에서는 55층의 전망대가 있기도 합니다. 이 전망대는 무료로 운영이 되는데요.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6까지입니다. 이용 방법은 4층으로 올라가서 갤러리를 통과한 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갈 수 있는데요.


전망대에서 싱가포르 시내의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기도 하고,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멸실공히, 싱가포르 오차드로드의 대표 “쇼핑몰”이라고 칭할 수 있는 곳이지요.










△ 4층에 있는 갤러리



△ 아이온 스카이 전망대에서 본 경치


“아이온 오차드 4층 갤러리도 무료로 운영합니다.”


아이온 오차드 4층, 아이온 스카이 전망대로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 탑승구에서는 무료로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 전망대로 올라가기 전에 무료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싱가포르 오차드로드에 있는 중심 쇼핑몰인 아이온(ION)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아이온(ION)”


주소 : 2 Orchard Turn, Singapore 238801

전화번호 : +65 6238 8228

영업시간 : 10:00 - 22:00

홈페이지 : http://www.ionorchard.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