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차드로드 피규어 가게 “WHITE ROSE PARLOR”

오차드로드 피규어 가게 “WHITE ROSE PARLOR”


오차드로드 피규어 가게 “WHITE ROSE PARLOR”


오차드로드는 아시아 최대의 쇼핑 스트리트라는 별명답게 다양한 “쇼핑몰”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차드로드에 있는 여러 쇼핑몰을 둘러보다가 “오차드 센트럴(ORCHARD CENTRAL)”이라는 쇼핑몰을 한 번 둘러보았는데요.


이 쇼핑몰에서는 쇼핑몰 안에 있는 도서관인 “오차드 도서관(LIBRARY@ORCHARD)”를 만나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오차드로드 오차드 센트럴(ORCHARD CENTRAL) 4층에 있는 피규어 가게”


오차드로드에 있는 오차드 도서관을 한 번 둘러보고 난 후, 같은 층에 있던 조그마한 피규어 가게를 한 번 둘러보기도 했습니다.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싱가포르에서 이러한 피규어 가게를 만나보니 새롭기도 했습니다.


이런 피규어는 일본에서는 쉽게 볼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는 잘 볼 수 없는 것들이기도 한데, 싱가포르에서 피규어 가게를 만나보니 뭔가 특이하기도 했습니다.











“오차드로드 안에 있는 WHITE ROSE PARLOR”


피규어 가게 이름은 “WHITE ROSE PARLOR”였는데요. 싱가포르에 있는 피규어 가게인지라 확실히 싱가포르에서 그리 멀지 않은 홍콩이나, 서구권의 캐릭터를 쉽게 볼 수 있는 편이었습니다.


일본이 자신들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이용해서 피규어를 많이 만들어 두고 전시를 하는 것과는 다른 느낌의 피규어 가게였다고 할 수 있지요.


서양과 동양의 문화가 가미된 듯한 느낌의 피규어 가게라고 할 수 있었답니다.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피규어 가게, WHITE ROSE PARLOUR”


주소 : 181 Orchard Rd, Singapore 238896

특징 : 피규어 가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