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오차드로드 “니안 시티 & 다카시야마”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니안 시티 & 다카시야마”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니안 시티 & 다카시야마”


싱가포르 오차드로드의 5대 쇼핑몰이 있습니다. 오차드로드의 5대 쇼핑몰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이온 오차드 (ION)

2. 니안 시티 & 다카시야마 (NGEE AN CITY & TAKASHIMAYA)

3. 313@서머셋 (313@SOMERSET)

4. 오차드 센트럴 (ORCHARD CENTRAL)

5. 만다린 / 갤러리 (MANDARIN / GALLERY)


이렇게, 살펴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5대 쇼핑몰 중에서 두 번째에 속하는 “니안 시티 & 다카시야마”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993년 오픈 당시,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로 화제가 되었던 니안 시티”


“니안 시타” 쇼핑몰은 1993년에 문을 열였는데요. 당시 이 쇼핑몰이 오픈되었을 때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로 이름을 떨쳤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근처에 “아이온(ION)” 쇼핑몰이 2008년에 새롭게 문을 열면서 그 명성을 아이온에 내주는 모습이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니안시티는 오차드로드의 중심에 자리를 잡고 있는 대형 쇼핑몰이기도 하답니다.






“지하 3층, 지상 7층 규모의 대형 쇼핑몰”


니안시티는 지상 3층, 지상 7층 규모의 쇼핑몰인데요. 니안 시티 쇼핑몰에는 “다카시야마 백화점”이 입점해 있어서 거의 모든 쇼핑을 이 곳에서 해결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 니안시티 안에 있는 TWG 매장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TWG 매장”


니안시티 2층 한쪽에는 싱가포르의 고급 티 브랜드인 “TWG” 매장이 있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기도 한데요. 저도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 이 곳에서 차와 스콘을 먹으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3층에 있는 싱가포르 최대의 서점, 기노쿠니야 서점(BOOKS KINOKUNIYA)”


니안 시티의 3층에는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서점이라고 하는 “기노쿠니야 서점”이 있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 다양한 책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서점에 관심이 있거나, 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곳이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싱가포르 오차드로드에서 찾아볼 수 있는 5대 쇼핑몰 중의 한 곳인 “니안 시티 & 다카시야마”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니안 시티 & 다카시야마”


주소 : 391 Orchard Rd, 싱가포르 238873

전화번호 : +65 6506 0460

홈페이지 : http://www.ngeeanncity.com.sg

영업시간 : 10:00 - 21: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