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앵무새와 함께 식사”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앵무새와 함께 식사”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앵무새와 함께 식사”


싱가포르의 서쪽에 있는 주롱 지역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새 공원”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400여 종에 이르는 5,000마리가 넘는 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지요. 주롱 새 공원은 1971년에 개장한 새 공원으로 무려 2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부지를 보유하고 있는 새 공원이랍니다.




“다양한 새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주롱 새 공원”


주롱 새 공원에서는 다양한 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맹금류의 경우에는 새장에서만 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안전한 조류들의 경우에는 공원 곳곳에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공원 내의 특정한 구역에서는 새 바로 옆으로 지나가도 아무렇지 않게 반응하는 새들을 볼 수 있기도 하고, 일부러 사람들에게 다가오는 새들을 볼 수 있기도 하지요.




“다양한 콘텐츠가 있는 주롱 새 공원”


주롱 새 공원에서는 이렇게 새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기도 하지만, 다른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주롱 새 공원에서는 “HIGH FLYERS SHOW”, “KINGS OF THE SKIES SHOW”, “LUNCH WITH PARROTS”, “FEEDING SESSIONS”와 같은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하면, 이런 공연들을 볼 수 있기도 하지요.





“주롱 새 공원에서 앵무새들과 점심 식사하기”


이 중에서 저는 우연히 “앵무새들과 점심 식사하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기도 했습니다. 앵무새와 함께 식사를 하는 프로그램은 12시부터 2시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주롱 새 공원의 입장료와는 별개로 20달러의 식사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원래는 이 쇼를 구경하려면, 성인 기준으로는 25달러, 어린이 기준으로는 20달러를 내야 하지만, “싱가포르 항공권”을 보여주니 5달러가 할인된 가격에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 공연을 보면서 먹은 음식들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점심 식사”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점심 식사를 하면서 앵무새들의 쇼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점심 식사는 뷔페식으로 차려지는데요.


다양한 음식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음식을 골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곳의 음식은 그리 맛있는 편은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이 정도의 가격에 앵무새 특별공연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으니,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앵무새 쇼가 끝난 뒤에는 기념 촬영을 찍을 수도 있다.”


앵무새 쇼가 끝난 이후에는 특별히 기념촬영을 할 수 있기도 하고, 앵무새를 팔뚝에 직접 앉쳐보는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프로그램에 들어가 있는 부분은 아니고, 직원에게 특별히 요청하면, 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특별히 한 번 더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을 하면,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덕분에 저도 단돈 20 싱가포르 달러를 내고, 점심 식사도 하고, 특별한 체험을 해보기도 했으니, 아깝지 않은 20달러가 아니었나 합니다.


앵무새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볼 만한 프로그램이 아닐까 하지요.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앵무새와 점심식사”


주소 : 2 Jurong Hill, 싱가포르 628925

전화번호 : +65 6269 3411

영업시간 : 8:30 - 18:00

홈페이지 : https://www.wrs.com.sg/en/jurong-bird-park/

앵무새와 식사 프로그램 참여 시간 : 12:00 - 14:00

프로그램 참여 가격 : (성인) S$25 (어린이) S$2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