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폭포수 새장”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폭포수 새장”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폭포수 새장”


싱가포르 서쪽의 주롱 지역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새 공원이 있습니다. 바로 “주롱 새 공원”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이 곳은 20만 제곱미터의 면적에 4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새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새들을 직접 볼 수 있는 새 공원”


싱가포르의 주롱 새 공원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새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새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새들이 나오는 특별한 쇼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면적도 굉장히 넓은 공원인지라, 이 곳을 한 번에 돌아보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도 하지요.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안에 있는 폭포수 새장(WATERFALL AVIARY)”


이번에는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안에 있는 한 구역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안에는 다양한 구역이 있는데요. 제게 특별히 인상 깊었던 구역을 꼽아보라고 한다면, “WATERFALL AVIARY”라는 구역을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은 한 구역 자체가 커다란 새장으로 만들어진 곳인데요. 숲 전체가 하나의 커다란 새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독특한 곳입니다.












△ 새장 안에서 자연스럽게 만나볼 수 있는 새들


“화려한 경치를 자랑하는 폭포수 새장”


이 곳에서는 다양한 새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길가에서 사람들이 지나가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새들을 쉽게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처음에는 이 곳에 들어와서, 사람들을 보아도 아무렇지 않게 반응하는 새들을 보면서 무섭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이내 시간이 흘러가면서 자연스럽게 느끼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곳에서는 “폭포수 새장”이라는 이름답게 한쪽에는 폭포가 있기도 한데요. 이 폭포와 어우러지는 경치가 상당히 멋지기도 하답니다.


싱가포르의 “주롱 새 공원”을 방문하셨다면, 이 독특한 폭포수 새장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싱가포르 주롱 새 공원, 폭포수 새장(WATERFALL AVIARY)”


주소 : 2 Jurong Hill, 싱가포르 628925

전화번호 : +65 6269 3411

영업시간 : 8:30 - 18:00

홈페이지 : https://www.wrs.com.sg/en/jurong-bird-park/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