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부기스 "카네 모찌(KANE MOCHI)"

싱가포르 부기스 "카네 모찌(KANE MOCHI)"


싱가포르 부기스 "카네 모찌(KANE MOCHI)"


우리나라에는 "찰떡 아이스"라는 이름의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떡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형태의 독특한 아이스크림인데요. 우리나라와 일본의 편의점에서 찾아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여담이지만, 똑같이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긴 하지만, 우리나라보다는 일본에서 맛보는 "찰떡 아이스크림"이 훨씬 더 맛있기는 하답니다.


싱가포르에서도 이런 비슷한 음식을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바로 "카네모찌(KANE MOCHI)"라는 이름의 매장에서 찾을 수 있지요.






"싱가포르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장, 카네 모찌(KANE MOCHI)"


"카네모찌"리는 회사의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장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었는데요. 사실, 싱가포르에서 만나본 "카네모찌" 매장은 그리 프리미엄 느낌은 나지 않는 매장이었습니다. 카네 모찌는 싱가포르를 비롯해서, 캄보디아, 쿠웨이트, 태국 등에서 매장을 열고 있는 아이스크림 회사인데요.


싱가포르에서는 "부기스"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정확히는 "부기스+"와 "부기스 정션"이 이어져있는 다리에서 찾아볼 수 있었지요.







△ 직접 먹어본 카네모찌


"부기스 플러스와 부기스 정션을 잇고 있는 다리에서 볼 수 있었던 매장"


카네 모찌라는 아이스크림 매장은 "부기스 플러스"와 "부기스 정션"을 이어주는 다리 위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 곳에서는 여러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익숙한 형태의 아이스크림에 눈이 갔습니다.


바로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찰떡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떡 안에 들어가 있는 아이스크림의 맛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찰떡 아이스크림이 한두 가지의 맛만 있는 것에 비해서는 훨씬 더 고급 아이스크림이라고 할 수 있었지요.


가격은 기본 맛의 경우에는 아이스크림 하나에 2.3 싱가포르 달러였는데요.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2,000원 정도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맛이 있기도 했는데, 이건 하나당 2.6달러로 2천 원 보다는 조금 더 비싼 정도였답니다.


그리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었던지라, 저는 그냥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한 번 사 먹어 보았답니다. 여기까지, 싱가포르 부기스에서 볼 수 있는 싱가포르 버전의 찰떡 아이스크림 매장 "카네 모찌"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싱가포르 부기스, 카네 모찌(KANE MOCHI)"


주소 : #02-50, 201 Victoria St, Singapore 188067

전화번호 : +65 6509 1915

영업시간 : 10:00 - 22:00

홈페이지 : https://www.kanemochi.com.sg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