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영국 수제 맥주 루프탑 바 “레벨 33”

싱가포르 영국 수제 맥주 루프탑 바 “레벨 33”


싱가포르 영국 수제 맥주 루프탑 바 “레벨 33”


싱가포르는 낮보다는 밤이 더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합니다. 특히 마리나 베이 주변을 바라보는 야경은 장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싱가포르에 관한 사진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밤에 마리나 베이를 짹은 사진인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싱가포르의 야경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명소, 루프탑 바”


이러한 싱가포르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의외의 명소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바로 고층 건물 꼭대기에 마련되어 있는 “바”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배틀트립에서도 이런 루프탑 바가 몇 곳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이상민 씨와 김일중 씨도 여행 중에 이런 루프탑 바를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그들이 방문했던 곳은 바로 “원 엘티튜드”라는 곳이었습니다.








“영국식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 레벨 33”


원 엘티튜드 외에도 꼭대기 층에서 싱가포르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가 또 있습니다. 바로 레발 33(LEVEL 33)이라고 하는 루프탑 바인데요.


이 곳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양조장이 있는 곳이라고도 하지요.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특히 “영국식 수제 맥주”입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레벨 33"


“5가지의 맥주가 한 번에 나오는 맥주 플레터”


이 곳에서는 특히 5가지의 수제 맥주가 한 번에 나오는 맥주 플래터가 있는데요. 한 세트에 23.33 싱가포르 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2만 원 정도에 달하는 세트입니다.


이 세트를 통해서 하나씩 맛을 보고 난 후, 나중에 마음에 드는 맥주를 선택해서 한잔에 3 싱가포르 달러씩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답니다.


여기에 영국식 술안주인 “시즐러 비프, 시즐링 새우” 등의 안주를 즐길 수도 있는데요. 가격은 각각 18.5 SGD, 19.5 SGD라고 하지요.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프로그램에서 유민상 씨와 문세윤 씨가 이 곳에서 여행을 마무리하기도 했습니다. 싱가포르의 멋진 야경을 보면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 멋진 곳이 아닐까 하지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레벨 33(LEVEL 33)”


주소 : 8 Marina Boulevard 33-01, Marina Bay Financial Centre Tower 1, 싱가포르 018981

전화번호 : +65 6834 3133

영업시간 : (월-목) 11:30 - 24:00 / (금-토) 11:30 - 2:00 (다음날 새벽 2시까지) / (일) 12:00 - 24:00

홈페이지 : http://www.level33.com.sg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