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용두산 공원에서 부산의 전경을 한 번 내려다보고 나니, 슬슬 해가 지기 시작했습니다. 해가 진다는 말은 이제 슬슬 예약을 해둔 숙소로 이동을 해야 한다는 소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해운대 방향으로 이동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해운대에 숙소가 있었기 때문이지요.
“해운대에서 먹은 저녁식사, 속씨원한 대구탕”
해운대에 도착해서 숙소로 가기 전에 먼저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이날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속씨원한 대구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는데요.
해운대역 3번 출구에서 걸어 나와서 직진을 한 뒤, 좌회전을 하면 찾을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곳곳에서 볼 수 있는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식당이었는데요. 아마도 프랜차이즈로 운영이 되는 식당인 듯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방문했던 곳은 직영으로 운영하는 곳이었는데요.
매장 이름에서 “해운대 직영점”이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대구탕 한 그릇에 9,000원, 대구찜 30,000원, 알말이 6,000원으로 상당히 단출한 메뉴를 가지고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시원한 대구탕”
가게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곳에서 주문한 “대구탕”은 정말 시원했습니다. 생선 특유의 국물이 충분히 시원함을 만들어 내는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역시 바다를 끼고 있는 항구도시 부산이어서 그런지 이렇게 부산에서 맛보는 해산물은 한결 더 맛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이 곳에서 저녁식사를 마친 후, 이제 슬슬 숙소로 이동을 했는데요. 아쉽게도 이제는 이 곳을 더 이상 찾기 힘든 곳이 되어버린 듯합니다. 문을 닫았거나 다른 곳으로 장소를 옮겼거나 둘 중 하나일 텐데요. 다행히 해운대의 다른 곳에서 “속씨원한 대구탕”이라는 가게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아래의 지도에서는 더 이상 이 곳을 찾을 수 없으니, 다른 곳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해운대 직영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29번길
전화번호 : 051-731-4222
영업시간 : 00:00 - 24:00 (24시간)
주차 : 가능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