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 전복 돈까스 & 백짬뽕 "키다리 아저씨"

제주도 우도 전복 돈까스 & 백짬뽕 "키다리 아저씨"


제주도 우도 전복 돈까스 & 백짬뽕 "키다리 아저씨"


제주도 주변에 있는 작은 섬인 우도에서 하루를 보내고, 다음 날 아침에 다시 제주도 본 섬으로 들어가려고 보니, 아침부터 비가 심하게 내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기상상황이 좋지 않아서 제주도에서 우도를 왕복하는 배가 들어오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는데요.


이로 인해서, 어쩌면 우도에서 꼼짝없이 갇혀서 나가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정보다 우도에서 시간을 조금 더 보내게 되었는데요. 비가 어느 정도 그치고, 배가 들어오기를 기다리다 보니 점심식사를 해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도에서의 마지막 만찬, 전복 돈까스 & 백짬뽕 집"


저희가 우도에서 마지막으로 식사를 했던 곳은 바로 "돈까스"와 "백짬뽕"으로 유명한 집인 "키다리 아저씨"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우도 키다리 아저씨는 제법 이름을 많이 들어본 식당이기도 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이 식당의 주인이 바로 "블로거"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었기에, 자연스럽게 그가 남긴 포스팅을 통해서 이름을 들어볼 수 있기도 했고, "키다리 아저씨"라는 이름 자체가 이미 다른 작품으로 인해서 익숙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전복 돈까스와 백짬뽕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식당, 키다리 아저씨"


키다리 아저씨 식당에서는 두 가지의 주력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전복돈까스와 백짬뽕이었지요. 일반적인 돈까스와 짬뽕이라면 사실, 다른 곳에서도 먹어볼 수 있는 음식인지라, 크게 특별하지 않겠지만, 이 곳에서는 전복을 활용한 돈까스와 백짬뽕이라는 것이 특이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두 가지 메뉴를 모두 주문해서, 나누어서 먹어보았는데요. 두 음식 모두 가격은 12,000원이었지만, 음식이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었답니다. 돈까스 사이에는 전복이 들어있기도 했고, 백짬뽕에도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으니까요.


덕분에, 우도에서 마지막 만찬을 시원하게 맛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이 좋았던 것인지 식사를 마치고 나니, 날씨가 다소 잠잠해졌고, 저희는 일정보다 조금 늦어지기는 했지만 다시 제주도 본 섬으로 돌아가서 여행을 계속할 수 있었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키다리 아저씨"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1

전화번호 : 010-7658-5632

영업시간 : 9:00 - 17:00

홈페이지 : https://kidari7.modoo.at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