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제주도 애월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제주도 애월 고등어 쌈밥집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제주도에서는 특히 해산물을 이용한 음식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회처럼 익히지 않은 해산물도 굉장히 많고, 매운탕과 같이 익혀서 나오는 음식도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고등어 쌈밥"이라는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을 한 번 찾아보았습니다.




"제주도 애월 바닷가에 있는 고등어 쌈밥집"


이번에 고등어 쌈밥을 위해서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가게 이름에서도 고등어 쌈밥이라는 이름을 볼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는데요. 애월 바닷가 해안도로에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곳을 방문하면 식사도 하고, 동시에 제주도 바닷가의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기도 한 곳이었지요.







"고등어 쌈밥 & 묵은지찜을 주문했던 이날"


저희는 이날, 고등어 쌈밥과 묵은지찜을 주문했는데요. 우선 이 음식을 2인분을 주문했고, 남는 인분으로는 "통갈치 구이"를 주문하기도 했습니다.


고등어 쌈밥도 맛있었는데, 사실 저를 놀라게 한 음식은 "통갈치 구이"이기도 했는데요. 바로 엄청난 크기의 갈치를 그대로 구워서 내놓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통갈치 구이"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갈치가 어느 정도 크기인지 잘 분간이 안되기는 하지만, 이렇게 상 한가운데를 차지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갈치를 실제로 보면, 더 인상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그래서, 사실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지 한참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 식당은 생각이 나기도 한답니다. 바로 이 엄청난 크기의 통갈치 구이로 인해서 말이죠.


여기까지, 제주도 애월 바닷가의 해안도로에 있는 식당,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이라는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제주도 애월 해안도로,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1리 266-1

전화번호 : 064-799-9914

영업시간 : 9:00 - 18:00 / 수요일 휴무

특징 :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매일 첫 손님 고등어 쌈밥 2인 무료 제공 이벤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