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라온 명품관 중국집 "고궁"

제주도 라온 명품관 중국집 "고궁"


제주도 라온 명품관 중국집 "고궁"


제주도를 방문했으면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이 당연히 바람직할 것입니다. 하지만, 간혹 일반적인 음식이 생각나는 경우가 있기도 하지요. 저희도 여행 중에 이런 일이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저희도 이렇게 여행 중에 "중국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방문하기도 했답니다.




"제주도 라온 명품관 2층에 있는 중국집, 고궁"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라온 명품관"이라는 곳에 있는 중국집이었습니다. 건물 자체가 상당히 으리으리한 곳인지라, 일반적인 중국집과는 거리가 다소 있는 듯한 곳이었지요.


제법 세련되어 보이고 비싸 보이는 곳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이 곳의 음식은 저렴했답니다. 특히 점심때 이 곳을 방문하면 점심 특선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1인당 9,900원만 내면 "옥돔 찜, 백년초 탕수육, 해물 마파두부, 백년초 샐러드, 비앙도 해물탕"과 같은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다 맛볼 수 있답니다.


점심 특선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2명 이상이 함께 방문해야 하는데요. 한 번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답니다.


"고궁 중국집의 점심특선 메뉴"


주문 가능 시간 : 11:30 - 14:00

가격 : 9,900원

메뉴 : 옥돔 찜, 백년초 탕수육, 해물 마파두부, 백년초 샐러드, 비앙도 해물탕








"제주도의 토속 재료를 이용한 중국음식"


이 곳은 중국집이긴 하지만, 제주도에서 나오는 토속 재료를 이용한 것이 인상적이면서 독특한 점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백년초", "전복", "새우", "군소" 등이 들어가는 것을 많이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이렇게 저희는 점심 특선으로 나오는 기본 메뉴를 맛본 다음에, 추가로 중국식 "냉면"과 "냉짬뽕"을 주문해보기도 했습니다. 제법 더운 날씨였기에 시원한 음식을 먹으면서 더위를 시키려고 한 것이지요.







"룸에서 개인 공간을 제공하기도 하는 식당"


이렇게 저희는 이 곳에서 제주도의 토속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중국음식을 맛보았는데요. 저희처럼 단체로 이 곳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에는 "홀"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지만, 특별히 제공된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를 받지 않고, 동시에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저희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맛있는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이지요.


△ 냉짬뽕


△ 중국식 냉면


△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명함


"고궁에서 식사를 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기도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곳에서 식사를 하고, 고궁의 명함을 잘 챙겨서 소지하고 있으면, 제주도의 다른 여행지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아래와 같은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하지요.


1. 1층 라온명품관 쇼핑 10-70% 할인

2. 라온 더마파크 공연 / 승마 50% 할인

3. 유리의 성, 방림원, 마라도 잠수함 50% 할인

4. 샹그릴라 제트스키 40% 할인

5. 산방산 탄산온천, 코끼리 공연, 상그릴라 요트, 퍼시픽랜드 공연, 동춘 서커스 30% 할인

6. 마라도 유람선, 카메리아힐, 곶자왈 환상숲 20% 할인

7. 코끼리 트래킹 10% 할인


여기까지,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제주도식 중국음식을 판매하는 식당, 라온 명품관 2층에 있는 "고궁"이라는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제주도 한립읍 라온 명품관 2층, 고궁"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로 127, 라온 프라이빗 타운 명품관 2층

전화 : 064-796-8180

영업시간 : 11:30 - 15:30 / 17:30 - 21:00

특징 : 제주도 토속 재료를 활용한 중국음식, 할인 혜택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