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삼다수 맥주 "제스피 맥주"

제주도 삼다수 맥주 "제스피 맥주"


제주도 삼다수 맥주 "제스피 맥주"


제주도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오직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제주도의 특산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것으로는 한라산이라는 소주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한라산 소주와 더불어 제주 삼다수로 만드는 맥주가 있기도 하지요.




"제주도 삼다수로 만든 프리미엄 맥주, 제스피 맥주(JESPI)"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맥주로는 제주도 삼다수로 만드는 맥주로 "제스피 맥주"라는 것이 있습니다. 다른 맥주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원료가 되는 물이 "삼다수"라는 것이 차이점을 보이는데요.


그래서 다른 맥주와는 달리 조금 더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 시내 바오젠 거리에 있는 제스피 맥주"


이러한 제스피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은 바로 "제주시내"에 있는 제스피 맥주라는 가게를 찾아가면 된답니다. 이 곳은 일종의 맥주 바와 같은 곳인데요. 제법 세련되어 보이는 분위기가 인상적이기도 했습니다.


매장을 방문해서 주류를 한 번 살펴보면, 다양한 맥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약 5가지의 메뉴가 있답니다.







"5가지의 다양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


이 곳에서는 이렇게 5가지의 다양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데요. 순서대로 "필스너", "퍼일에일", "골든 에일", "스타우트", "스트롱 에일"이랍니다. 저희는 이 중에서 4가지의 맥주를 주문해서 조금씩 맛을 보았는데요.


이렇게 맥주 종류별로 색상이 다른 것이 눈에 띄기도 했답니다. 제주도에서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맥주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할 만한 곳이랍니다.


"제주도 삼다수 맥주, 제스피(JESPI)"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신대로16길 44

전화번호 : 064-713-7744

영업시간 : 4:00 - 1:00 (다음날 새벽)

홈페이지 : http://brand.jpdc.co.kr/jespi

특징 : 제주도 맥주, 삼다수 맥주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