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비첸향"

판교 현대백화점 "비첸향"


판교 현대백화점 "비첸향"


싱가포르에는 다양한 음식이 있지만, 특히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비첸향(BEE CHENG HIANG)"이라는 육포이지요. 이 육포는 다른 육포와는 달리 고기를 바짝 말린 것이 아니라, 적당히 말린 고기를 훈제한 육포랍니다.


그래서 식감도 별로 딱딱하지 않고, 씹히는 맛이 있는 정도이지요. 여기에 육포가 질기지 않은 이유는 고기를 갈아서 만들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싱가포르식 육포, 비첸향"


이렇게, 육포는 싱가포르를 방문해야 맛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사실 이 싱가포르의 육포인 "비첸향"은 우리나라에서도 제법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곳곳에서 볼 수 있기도 하고, 명동에서도 로드샵으로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여기에 이번에 판교에 있는 현대백화점을 방문했는데,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찾아보기도 했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발견한 비첸향"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에서도 "비첸향"이라는 육포를 찾을 수 있기도 했습니다. 그 위치는 수제버거집인 "파이어벨" 바로 옆에 있었는데요. 그래서 파이어벨에서 식사를 하고 난 뒤에, 바로 옆에 있는 비첸향에서 육포를 어느 정도 주문해서, 간식으로 포장해갔답니다.


우리나라에서 맛보는 싱가포르의 맛, "비첸향"이 궁금하시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 현대백화점, 비첸향"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41

전화번호 : 031-5170-2002

홈페이지 : http://beechenghiang.co.kr

영업시간 : (월-금) 10:30 - 20:00 / (토-일) 10:30 - 20:30

특징 : 싱가포르 육포 브랜드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