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지 뽀글이 "종이컵"

렌지 뽀글이 "종이컵"


렌지 뽀글이 "종이컵"


대전에 있는 편의점을 들렀다가 특이한 제품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렌지 뽀글이"라는 이름의 종이컵이었는데요. 이 종이컵은 일반적인 종이컵과는 달리 "커피"나 음료 등을 마시기 위해서 제작된 종이컵이 아니라, 라면을 전자렌지에 돌려먹기 위해서 제작된 종이컵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볼 수 있는 렌지 뽀글이 종이컵"


이 용기에는 라면 하나가 들어갈 정도의 크기였는데요.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봉지라면과 함께 구입해서, 라면을 이 용기에 넣고 뜨거운 물을 넣은 뒤, 전자렌지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종이컵이었답니다.


처음 보는 물건에 호기심이 일어서 한 번 구매를 해서 라면을 제작해보았는데요. 렌지 뽀글이 종이컵의 가격은 400원밖에 하지 않아서 그리 부담스러운 수준도 아니었답니다.







△ 렌지 뽀글이를 이용하는 과정


"라면을 넣고, 뜨거운 물을 넣은 뒤,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라면 완성"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이 뽀글이 용기에 라면을 넣은 다음에 편의점에 비치되어 있는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끓여서 먹는 듯한 느낌의 라면을 맛볼 수 있답니다.


편의점에서 급하게 라면 같은 음식으로 식사를 해야 하는데, 컵라면보다는 조금 더 퀄리티가 있는 라면을 먹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아이템 같습니다.


"편의점 렌지 뽀글이 종이컵"


가격 : 400원 정도

특징 : 봉지라면을 전제렌지에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아이템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