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대전 탄방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대전 탄방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라는 프랜차이즈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CJ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그래서, CJ 계열사에 다니는 분들은 일정 금액이 할인되는 카페이기도 하답니다. 물론, 저는 CJ와는 무관한 곳에 다니고 있어서 이런 특별한 할인을 받을 수는 없지만요.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 프랜차이즈 카페"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찾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 곳에서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과거에는 "포인트"로 20%까지 결제가 가능했지만, 이제는 100%로 바뀌게 되어서 포인트가 있으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저도 딱히 다른 곳에 포인트를 쓸 일이 없으니, 이렇게 투썸플레이스라는 매장에서 커피를 주문하면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지요.






"대전 탄방동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대전 탄방동에서 하룻밤을 보냈으니, 자연스럽게 하루의 일과를 탄방동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오늘 대전 어느 곳을 돌아볼지 결정하기 위해서 우선 잠시 앉아서 정보를 수집할 곳이 필요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했답니다.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 마시면서 정신도 차리고, 하루 일과를 정리하는 시간을 보냈던 것이지요. 덕분에 재정비를 마치고, 대전 어느 곳을 돌아볼지에 대해서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투썸플레이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남로 94

전화번호 : 042-471-2388

영업시간 : (일-목) 7:00 - 23:00 / (금-토) 7:00 - 24:00

특징 : 삼성카드 포인트 결제, 프랜차이즈 커피점, CJ 계열사 할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