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야경명소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 야경명소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 야경명소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에서 야경명소로 잘 알려진 곳이 있습니다. 바로 "우메다 공중정원"이라는 곳인데요. 오사카 우메다의 랜드마크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옥상에 위치한 공중정원 전망대는 지상 170m 높이에서 오사카의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지요.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는 두 개의 우메다 스카이 빌딩을 연결하는 다리인데요. 360도의 파노라마 전경을 장애물 없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양은 도넛을 연상시키는 모양인데요. 이 곳에서 낮에는 오사카 시내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 있는 아와지 섬을 볼 수 있기도 하고, 밤에는 오사카의 야경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빌딩 지하에는 1920년대 오사카 전통 이미지를 지닌 타키모코지라는 식당가가 있다고 하네요.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는 배틀트립에서 "하니 & 솔지" 씨가 오사카 여행을 하는 장면에서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방송의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저녁에 올라서 해가 지는 모습을 보기도 하고, 완전히 어두워진 야경을 감상하는 모습이 그대로 전파되기도 했지요.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의 입장료"


우메다 공중정원은 특별히 입장료를 받고 있습니다. 배틀트립 방송에서는 1인당 800엔이 필요하다고 나왔는데요. 하지만, 이는 과거에 촬영된 것인지라 이제는 입장료가 더 올랐습니다. 현재는 성인 기준으로 1,500엔의 입장료가 필요한 것으로 보인답니다.


하지만, 이 곳 역시도 "주유패스"가 있으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곳인지라 주유패스를 구입한 경우라면 아낌없이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배틀트립 방송 장면


"우메다 공중정원 입장 가능 시간"


우메다 공중정원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 30분까지 인데요. 마지막 입장은 22시에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운영시간 마감 30분 전까지 입장해야 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등의 특별한 날에는 연장 영업을 하기도 하고, 1월 1일에는 새벽에도 영업을 하기도 한다고 하니, 참고해두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휴관일은 없다고 하네요.







"멋진 야경을 담을 수 있는 야경 명소"


우메다 공중정원은 특히 탁 트인 경치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야경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배틀트립에서도 이 곳에서 야경을 감상하는 장면이 소개되기도 했답니다.


여기까지, 오사카의 야경명소라고 할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으면 합니다.


"일본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주소 : 일본 〒531-6023 Ōsaka-fu, Ōsaka-shi, Kita-ku, Ōyodonaka, 1 Chome−1, 大淀中1−1−88 梅田スカイビル

전화번호 : +81 6-6440-3855

홈페이지 : https://www.kuchu-teien.com/observatory/

운영시간 : 10:00 - 22:30 (마지막 입장 22:00)

특징 : 일몰, 야경 명소, 배틀트립 다소니 투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