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신이마미야 숙소 "선플라자2 아넥스"

오사카 신이마미야 숙소 "선플라자2 아넥스"


오사카 신이마미야 숙소 "선플라자2 아넥스"


일본 간사이 지방으로 4박 5일간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총 4번의 숙박 중에서 2번은 오사카에서 2박을 숙박하고, 2박은 교토에서 숙박을 하기로 정했는데요. 처음 이틀 동안 숙박했던 오사카의 호텔은 "선플라자 아넥스2"라는 호텔이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 오사카 선플라자 아넥스2"


제가 이 호텔에 예약을 한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바로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했기 때문인데요. 비수기여서 그런 것인지 1박에 16,000원 정도에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틀간 숙박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32,000원밖에 내지 않았지요.





△ 호텔 로비 1층의 풍경


"오사카 신이마미야역에서 가까운 호텔"


오사카 선플라자 아넥스2 호텔은 오사카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난바역에서 약 1-2정거장 떨어진 위치인 "신이마미야역" 근처에 있었습니다. 신이마미야역에는 "선플라자 아넥스" 호텔과 "선플라자 아넥스2" 호텔이 있는데요.


역에서 조금 더 가까운 곳이 "아넥스" 호텔이고, 역에서 조금 더 멀었던 곳이 "아넥스2" 호텔이었답니다.






"고시원 느낌이 드는 작은 방, 그리고 공용 화장실과 샤워시설"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한 호텔이었던지라, 호텔의 분위기보다는 고시원 느낌이 드는 호스텔이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곳이었기에 이 정도는 이미 예상하고 방문한 곳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그리 놀랍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1층 로비에는 로봇이 하나 있기도 하고, 나름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자판기와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지요.







"공용 화장실과 공용 샤워시설"


아무래도 저렴한 호텔인지라, 공용 화장실과 공용 샤워시설이 있었는데요. 각 방에는 화장실이 따로 없었답니다. 공용으로 운영되는 샤워시설과 화장실이었지만, 굉장히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어서 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생각보다 샤워 부스가 많이 없긴 했지만, 이용하려고 할 때마다 항상 빈자리가 있어서 불편하지도 않았답니다.








"1층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코인 세탁기와 건조기"


1층에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코인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필요한 경우에는 간단하게 빨래를 할 수도 있었답니다. 저는 여기에서는 이용하지 않고, 교토로 넘어가서 다른 호텔에서 이용했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여기까지, 오사카에서 저렴하게 이용했던 숙소, 아넥스2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제법 괜찮은 호텔이 아닐까 하지요. 작지만, 깔끔하게 잘 운영이 되고 있는 호텔이었으니까요.


"일본 오사카 신이마미야역, 선플라자 아넥스2 호텔"


주소 : 1 Chome-2-11 Haginochaya, Nishinari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57-0002, Japan

전화번호 : +81 6-6647-7771

홈페이지 : http://www.junongroup.jp/sunplaza2ax/en/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