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난바 "에비스바시스지 상점가"

오사카 난바 "에비스바시스지 상점가"


오사카 난바 "에비스바시스지 상점가"


옷사카의 중심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난바에는 도톤보리가 있습니다. 도톤보리는 오사카에서 가장 잘 알려진 명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도톤보리와 이어지는 곳에는 "에비스바시스지 상점가"라는 상점가가 있기도 합니다.


이 곳은 골목길에 형성된 상점가이지만, 천장이 덮여있는 독특한 구조로 이루어진 상점가랍니다.








"이마미야 에비스 신사의 참배길로 번영한 상점가"


이 곳은 원래는 이마미야 에비스 신사의 참배길로 유명한 곳이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서 전통 있고 유명한 가게들이 이 곳에 많이 포진하고 있는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상권이 많이 발달한 만큼, 다양한 가게들이 많이 입점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정말 다양한 가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맥도날드와 같은 패스트푸드점이 있기도 하고, 드럭스토어와 같은 약을 판매하는 가게들도 들어서 있답니다.













"도톤보리를 세로로 가로지르는 370m의 상점가"


에비스바시는 난바 지역인 "미나미"의 심벌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에비스바시에서 대형 백화점을 연결하는 370m의 상점가이지요. 이 곳은 유명한 상점가이기 때문에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저녁에 방문하면 도톤보리에는 사람들로 넘쳐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도톤보리 거리의 중심을 세로로 에비스바시스지가 연결하고 있으니, 그 인파는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한 정도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래도 이 곳에서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상점들을 볼 수 있으니, 이런 상점들을 하나둘씩 들어가 보는 것도 오사카를 돌아보는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본 오사카 난바, 에비스바스지 상점가"


주소 : 〒 542-0076 Namba, Chuo-ku, Osaka

홈페이지 : https://www.ebisubashi.or.jp/k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