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 대관람차"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 대관람차"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 대관람차"


오사카의 중심 번화가라고 할 수 있는 도톤보리의 중심에는 대형 매장이 있습니다. 일본에는 "돈키호테"라는 잡화점이 곳곳에 있는데요. 돈키호테라는 매장은 백화점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고, 대형 할인매장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매장이랍니다.


한 매장에 다양한 물건을 넣어놓고,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아서 살 수 있도록 만든 매장인데요. 화장품, 식품, 의약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일본의 독특한 매장입니다.




"오사카 도톤보리에 있는 잡화점 돈키호테"


오사카 상업의 중심지구라고 할 수 있는 도톤보리에도 상당한 규모의 "돈키호테" 매장이 들어서 있습니다. 약 7층 규모의 돈키호테 매장인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도 역시 다른 돈키호테 매장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층별로 조금씩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이 있는데, 전자제품, 의약품, 음식, 명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지요.






△ 없는 것 뺴고 다 있다는 잡화점, 돈키호테


"배틀트립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돈키호테"


오사카 도톤보리에 있는 돈키호테 매장은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방송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바로 EXID의 하니와 솔지가 방문해서 이 곳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그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 보시면 된답니다.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도톤보리 돈키호테 : http://theuranus.tistory.com/5341











△ 돈키호테 층별 정보



"5,000엔 이상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면세혜택"


돈키호테에는 다양한 제품이 있긴 하지만, 사실 개인적으로 그리 살만한 제품을 많이 보지는 못했는데요. 그래도 돈키호테와 같은 매장을 활용하기에 좋은 점은 일본에서는 5,000엔 이상 한 번에 구매하게 되면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돈키호테에 있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다 보면, 5,000엔 이상을 구매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의약품과 잡화 등을 섞어서 5,000엔을 맞출 수 있으니 면세혜택을 받기가 좋아지는 것이지요. 그래서 면세혜택을 노리는 경우에 방문하면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 돈키호테 건물에 있는 대관람차


"돈키호테에 있는 대관람차"


도톤보리 돈키호테 매장에는 대관람차가 있기도 합니다. 일반 건물에 대관람차가 있다니 이색적인 분위기이기도 한데요. 사실, 저도 좀 당황스러웠지만, 밖에서 보니 정말로 대관람차가 있었습니다. 대관람차는 평소에는 일정 금액을 내고 타는 듯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그런 것인지, 돈키호테에서 무언가를 사기만 하면 대관람차를 무료로 탈 수 있는 듯했답니다.


여기까지, 오사카의 중심에 있는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잡화점, "돈키호테" 매장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주소 : 7-13 Souemoncho, 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2-0084

전화번호 : +81 6-4708-1411

홈페이지 : http://www.donki.com/store/shop_detail.php?shop_id=110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특징 :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잡화점, 배틀트립 소개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