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아라시야마 "가메야마 공원 & 전망대”

교토 아라시야마 "가메야마 공원 & 전망대”


교토 아라시야마 "가메야마 공원 & 전망대”


교토 서부에 있는 유명한 관광지인 아라시야마 지역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관광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라시야마 지역 곳곳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공원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아라시야마를 가로지르는 가츠라 강이 있습니다.


가츠라 강 주변으로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곳곳에서 아라시야마 공원을 찾을 수 있답니다.







“가츠라 강 북쪽에 있는 아라시야마 공원”


저는 그중에서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과 토롯코 열차 아라시마야 역을 방문했다가 나오는 길에 가츠라 강 북쪽에 있는 아라시야마 공원을 둘러보기도 했는데요.


공원 차제는 특별한 것이 없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느낌의 공원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공원을 걷고 있으니, 마치 우리나라 서울의 용산에 있는 가족공원이 생각나기도 했답니다.




△ 아라시야마 가메야마 공원의 전망대



△ 전망대에서 본 경치







“아라시야마 가메야마 공원에 있는 전망대”


하지만, 아라시야마 공원은 제법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한쪽서는 이렇게 전망대가 조성되어 있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협곡을 따라서 내려오는 보트를 볼 수 있기도 하고, 협곡을 따라서 달리는 토롯코 열차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저는 운이 없었던 것인지, 보트도 보지 못했고, 열차 역시도 보지 못했습니다.


전망대 옆에는 열차가 달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쓰여 있고, 열차 시간표도 적혀있었는데, 열차가 지나는 소리를 들었을 뿐, 열차는 보이지 않았답니다.


아마도 나무가 무성하게 자라서 더 이상 보이지 않게 된 것이 아닐까 하지요. 일부러 열차가 달리는 모습을 찍어보려고 기다렸는데, 열차가 지나지 않아서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최소한 제법 멋진 경치를 제공하는 곳이기도 했답니다.


“일본 교토 아라시야마 공원 & 전망대”


주소 : 6 Sagakamenoochō, Ukyō-ku, Kyōto-shi, Kyōto-fu 616-8386, Japan

홈페이지 : 6 Sagakamenoochō, Ukyō-ku, Kyōto-shi, Kyōto-fu 616-8386, Japan

운영시간 : 24시간

특징 : 협곡을 볼 수 있는 전망대, 공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